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 빙의글/김석진 빙의글] X OVERWATCH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11:23

    [방탄소년단 비잉글/ 김석진 비잉글] 메르시가 겐지를 구해준 것처럼 내게 온 편지를 보던 그녀는 한숨을 내쉬며 고개를 저었다. 또다시 귀찮은 일에 말려들게 되었다. 역 앞에서 그녀는 편지를 구겨 반대편 주머니에서 사진을 꺼냈다. 더 이상 볼 수 없는 남자가 사진 속에서 나와 같이 활짝 웃고 있다. 꽤 쓴웃음을 짓던 그가 편지와 달리 조심스럽게 사진을 품에 담았다. 멀리서 기차가 들어오는 sound가 들리고 그녀의 시선이 그곳을 향했습니다. 열차를 타고 목적지로 가기까지 아마 한 0일의 경우에 로이 걸려서 하루 0일 후에는 전쟁터에 뛰어들게 될 것이다. 자신은 아무것도 아님에도 불구하고 섭섭하다 ​ ​ ​ 열차를 타고 한 3테테로치에. 창밖은 어느새 눈밭이 펼쳐져 있었다. 보온병에 sound 긴 커피를 마시던 그녀가 잠시 후 답답함을 느꼈는지 자리에서 일어났다. 열차 안은 사람이 거의 없었다. 그녀가 감시하던 역무원이 일어나자마자 다가왔다. "어디 불편하세요, 박사님? 지금이라도 전용기를 부를까요?아니요, 좀 답답해서요. 그래서 저는 박사가 아닙니다.오버워치 요원들을 지키는 수호신이잖아요. 사실 박사라는 호칭으로도 부족합니다."" 그렇다면 과연 박사가 열차 안에 머무르지 0일 동안 걸리지 않도록 하고 주시겠습니까?그럼요.보드게이지도있고,박사님이좋아하는차와여러방면의논문,그러니까아직완료되지않았고,여전히진행중인연구자료도있습니다.제가 보기에는 평범한 로맨스 장르의 소설이 좋아요. 역무원이 이야기하지 않았던 보기를 제시하자 그는 다시 자리에 앉았다. 역무원은 생각에 잠긴 듯했지만 한번 찾아보겠다며 옆칸으로 이동했고 그는 한숨을 돌리게 됐다며 눈을 감고 숨을 크게 내쉬었다.덜컹거리는 열차 sound가 조용히 울려퍼지고 안개가 짙어졌지만 열차는 멈추지 않았다. 감았던 눈을 뜨며 그녀는 창밖으로 눈을 돌린다. 안개처럼 어두워지고 있었다 눈밭에 육포가 내려앉다 그녀의 눈동자에도 육지가 가까워지기 시작했을 무렵, 그 타이밍에.갑자기 기차 천장에서 뭔가가 떨어지는 sound가 커졌다. 쿵 하고 일으키다 밤에 하지에 매일 날아다니던 새가 날개를 다쳐 추락이라도 했는지, 그렇다면 치료할 수 있을 텐데. 갑작스런 Sound에 깜짝 놀라 당황한 표정을 짓던 그가 신고 있던 단화를 가리키며 조심스럽게 테이블 위로 올라가 천장에 조그맣게 된 문을 열며 열차 위에 고개를 들었다. 캄캄한 밤, 거의 매일, 위에 박힌 별이 짙은 안개조차 가르고 빛나는 모습을 보고, 단지 정야답다고 말하기에는, 바로 앞에 보이는 광경에 놀라, 황급히 열차 위로 달려들었다. 차가운 한기가 몸을 가누지만 그런 건 중요하지 않았다. 열차 위에 떨어진 것은, 밤여름 거의 매일을 비행하던 새가 아니라, 금방이라도 숨이 찰 것 같은 위험한 정체 불명의 남자였다. 왜냐. 새치기 치고는 sound가 크다니. "이봐요! 됐어요?출혈이 심한 복부를 손으로 눌러 지혈하면서 그녀가 묻자 남자는 얄팍한 구두 sound를 내놓고 괴로워했어요. 그녀가 눈보라를 만나 쩔쩔매는 열차 안에서 박사님? 어디에 있습니까"라고 나를 찾는 역무원의 목 sound에 큰소리로 외쳤다. ​"일 0일간 로맨스 소설이 없어도 지루하진 않아요! 저 좀 도와주실래요?"


    모든 것을 버리고서라도 얻고 싶은 것이 나는 있다. 형과는 달리 그 선명한 목 sound를 끝으로 그는 식은땀을 흘리며 잠에서 깨어났다. 꽤 깊은 잠이었다. 그녀가 그를 치료한 것이 72테테로울 되었기 때문. 그 동안 눈보라가 매우 심해지고 열차가 연착한 것은 9테테로쨌다. 조심스럽게 몸을 일으키려던 그가 몸에 힘이 들어가지 않아 미간을 찌푸리며 입술을 깨물었다. 입술은 메이스트리라고 되어 있지만, 목이 터지는 것 같은 갈증은 느껴지지 않았다. 눈동자를 움직이며 그가 주위를 살펴보고, 오른쪽에서 들려오는 목 sound에 더욱 얼굴을 돌렸다. ​"정확히 72시 노노 3분 43초 만에 일어났네요. 몸에 힘이 들어가지 않아요. 출혈은 멈춰 있는데, 등에 상처가 너무 컸기 때문에 피로가 풀렸습니다. 부러진 갈비뼈는 정말 거의 다 붙었고, 찢어진 발목 인대도 건강해요. 조금 신경이 쓰이는 것은 당신을 치료하는데 사용한 약은 아직 시험중에 생체 에너지 기술력입니다. 그로 인한 부작용은 당신의 생명을 제가 살렸다는 것과 궁합이 맞으면 어떻습니까? 밑도는 장사는 아니잖아.


    >


    어쨌든 당신이 저를 도와줬다는 말씀이시군요. 이 은혜를 어떻게 갚아야 할까.정 그렇다면 당신을 돕기 위해 모두 노력해준 역무원들과 다른 승객들에게 보답하세요.동물들도 은혜를 아는 건 아니잖아요. 그녀는 빙그레 웃으며 그의 팔에 노란 약이 든 주사를 놓았다. 갑자기 체력이 회복되고 피로가 풀리는 감정이 들어 그가 물었다.이게 。니까아까 말씀드린 생체 에너지 기술입니다. 오랜 본인의 연구결과로 상처와 체력 회복에도 적합합니다. 사람을 살리는 용도로 만든 기술이지만, 반대로 사람을 죽일 수도 있습니다. 살상용으로 만들어진 생체 탄환이 그 예로."...사람을 죽이기 위해 만들었다면서요?"...그렇군요. 어떤 식으로든 제가 만든 기술이 사람을 죽이는 용도로 사용되는 것을 본인은 원하지 않습니다.그래도 모르겠어요.내가 장님이 돼서 제일 먼저 살생을 저지르는 거야."라고 그는 작은 체구로 어깨를 으쓱이며 돌아보았다. 열차 안에 있는 의료실 같았다. 추락한 곳이 열차 위였는지 지레 짐작하며 주위를 둘러보는 나를 보며 "말하지 마, 갑자기 천장에서 꽝 소음거리 본인이 얼마나 놀랐는지 알아요?"라고 농담하는 그녀에 의해 딱 들어맞았다. 그는 매우 밝고 명랑한 사람이라고 생각하며 나지막하게 웃었다. 듣던 불안과 걱정이 싹 사라질 만큼. 정차해 있던 열차가 다시 출발하는 즈노이즈부터 그녀와는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서로 당신이 어디냐고 물어보지 않아도 얘기였다 참혹한 희생을 낳은 옴닉 사태에 대해 본인 사소한 일로 파이어린이 풀피자는 새로운 도전인가, 소음의식을 갖고 장난을 쳤는가 하는 얘기를 더 하면서 가끔 깊은 얘기를 털어놨다. 그가 눈을 뜬 적이 없을 때보다 길어진 뒤였다."...본인은 이복형제가 있다. 우리 가문은 해태라는 수호신의 존재를 믿고 실제로도 그 힘의 하나를 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동생은 가문의 힘을 약하게 물려받아 거의 없는 취급을 받아 왔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밝고 잘 지냈는데... 어머니가 돌아가셔서 달라졌어요." "라니. 자세한 사정은 모르겠지만 동생이 충분히 기댈 수 있는 환경이긴 했지요. 동생은 어떻게 변했나요?가문을 배신하고 해태의 기운을 황후는 접시를 깨고 달아났습니다. 그릇을 다시 고쳐야 가문을 하나 지을 수 있는데, 난처하게도 동생은 위험한 놈들이 만든 집단과 손을 잡고 저를 공격했어요.동생에게 맞은 형의 처참한 모습을 제가 발견했군요.본인 많이 아팠죠?그녀의 말에 피식 웃으며 고개를 끄덕이던 그가 얼른 입을 다물었다. 동생은 아무 잘못이 없다고 말하고 싶었지만 그렇게 감싸줄 수는 없었다. 이야기가 없어져 버린 그를 보고 그녀가 눈을 동그랗게 뜨고 화제를 바꾸려는 듯 환하게 웃으며 입을 열었다.몸은 어떠세요? 나의 새로운 기술력은?" "매우 완벽한 기술력이다. 당신은 대체 어디에요? 사람들은 당신을 박사라고 부르던데." "박사라니 본인은 그저 손재주가 좀 있는 사람이고, 사랑했던 한 남자를 아직도 여전히 그리워하는 여자 하나 뿐입니다."......이별의 아픔을 맛본 건가요?어느 본인 경험 없을까요? 이 시대 현대인이라면 역무원이 꼭 구해다 준 로맨스 소설을 꺼내며 그는 엷은 미소를 지었다. 어쩐지 그 동네 소음이 정말 따끔따끔했다. 손에 감긴 붕대를 바라보던 그가 다시 그녀를 쳐다봤다. 그는 히비스커스의 차를 마시며 소설을 천천히 훑어보며 고개를 들었다. 어느새 열차는 그녀의 목적지 바로 전역에 걸쳐 있었다.​


    >


    그러고 보니 통성명도 제대로 안 했네요. 제 이름은 진임. "많은 사람들이 본인을 벨이라고 부릅니다. 자주 불리는 분이 이름이 되겠죠, 뭐." "만약 우리가 다시 만병이 된다면 당시는 당신의 진짜 이름을 가르쳐 주세요.보시고요.우리가 정말 다시 만 자신이 되면"​ 자리에서 1오봉잉눙 그를 보고그녀는 이 초면의 인사가 작별 인사임을 깨달았다. 전송하지 않는다. 다만 본인은 인연 속의 몇 본인이기를 바랐기 때문이다. 그가 떠났다. 그녀는 자신의 추억으로 남겨두면 좋을것이라고 소견했다.


    약 1개월이라는 시간이 흘렀다. 그 사이에 많은 것이 변했지만 최대의 전천 중 하과인은 그가 오버워치 요원이 됐다는 것이었다. 세상은 영웅이 필요했고, 그는 영웅이 될 수 있었다. 참으로 행운이라고 할 수밖에 없는 한 가지였다. 오버워치의 하나원이 되어 처소음 참여하는 작전회의를 하던 날 그는 예상치 못한 최대의 전천 중 역시 다른 하과인을 만나게 된다.​


    >


    이번 작전이 오버워치 요원으로 수행하는 일로 끝나네요. 열심히 합시다, 진" "잘 부탁합니다, 사령관님.회의 시작에 이미 리더로서 오버워치 요원들을 이끌고 있는 호프가 이야기를 했습니다. 진이 가볍게 목례하는데도 똑같이 목례한 그가 테이블 위에 떠 있는 홀로그램을 리모컨으로 조작하며 입을 열었다. 저격소총이 홀로그램으로 맞았다.눈앞에 보이는 이 저격소총 탄환은 생체에너지 기술로 만들어진 무기입니다. 생체 에너지 기술은 활용법에 의해서 사람을 살릴 수도, 즉 1수도 있는 무기입니다. 여러분 아시다시피 이 기술은 벨 박사의 것입니다.벨 박사라고 하면 열차 안에서 생명을 구해준 사람이에요. 그녀의 치료로 몸을 회복했어요.갑자기 튀어 나온 이름과 함께 홀로그램으로 떠오른 그녀의 프로필 사진에 조그맣게 입을 열었다. 나는 그녀가 생체 탄환에 대해 말한 적이 있다. 의미심장한 글과 함께 호프의 입에서 결코 좋은 소식이 들려오지 않을 것 같은 불안이 엄습하자 진은 미간을 비비며 그의 이야기를 경청했습니다.벨 박사님을 만나셨습니까? 그 부분에 대해서는 나중에 좀 더 자세하게 스토리를 하도록 하죠. 또 본론으로 들어와서 벨 박사는 그동안 괜찮고 오랜 조사 결과로 우리의 오버워치를 지원하며 의무병으로서 최선을 다해 왔습니다. 정식 오버워치 요원은 아니었지만 오버워치 소속 인물이며 그녀의 조사에 대해 투자와 지원을 우리의 오버워치는 아끼지 않았다. 이 생체 에너지 기술을 개발했을 당시에도, 우리에게 이 기술로 만들어진 의료기기를 지원해, 정식 대처입니다.명장을 내려놓고 오버워치의 지휘관이 되는 방안이었습니다."하지만, 그럼 저 살상용 무기를 만든 이유는 뭘까? 다른 마피아 조직이 자신의 탈론 놈들이 그녀의 기술을 빼앗았다면 몰라도 그녀가 이런 위험한 무기를 만들었을 리가 없지."


    >


    "블랙워치를 위한 무기였을지도 몰라"


    >


    블랙워치가 범죄자 집단이라고 생각하는구나."그게 없으면 당신들이 하는 비밀 같은 거예요." 무에 대해 얘기해 보는 게 어때?"조용해. 쓸데없이 다투지 마.모난 구석 없는 호프의 얼굴 가운데 미간에 주름이 짙어졌다. 서로 다투던 남준과 파이가 입을 다물었다. 요즘은 오버워치 내에서도 내부 분열이 끊이지 않아 신경 쓸 부분이 이만저만이 아닌데 오버워치 소속 귀중한 인재마저 탈론으로 넘어가다니. 스트레스와 책으로 감을 안고 있던 호프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모범을 보여야 했어요. 그리고 그 본보기가 되는 것은 "나쁜 의료기술로 사회에 공헌하기를 원했던 그녀는 그 모습이 전부는 아니었습니다. 조사 결과, 그녀는 여러 곳의 정신과에 다니면서 심리학을 배우고 자가 치료를 했다고 합니다. 어디까지나 나쁘지는 않은 정신과 의사의 추측일 뿐이지만 그녀와 이야기할 때마다 몇몇 인격과 수많은 대화를 나쁘지 않고 감정의 깊이를 가지고 있었다고 합니다. 아마 정신적인 지병이 있었던 것은 분명할 것이고, 그녀에게는 오버워치의 요원이 되어 세계 평화를 이루자는 입장과, 나쁘지 않게 사랑하는 사람을 죽음으로 내몬 썩은 사회를 탈론의 일원이 되어 혼돈으로 물들이자는 입장이 공존했을 것입니다."


    >


    "잠깐, 가면론 말입니까?"...아시다시피, 진 당신의 동상이 손을 잡은 조직이기도 합니다."불과 2일 전에 있던 가면론의 대륙 횡단 열차의 것 도둑의 문 사이에서 그가 만든 저격 소총의 탄환이 발견되었습니다. 회의실 안은 찬물을 뒤집어쓴 듯 조용해졌다. 그들이 알고 있는 벨 박사는 결코 그런 테러리스트 집단에 들어가 이 스토리도 되지 않는 사상을 추구하고 세계에 전쟁을 일으키려는 어리석은 인물이 아니었다. 선의의 입이 없는 회의실의 답답한 분위기 속에서 최근 새로 생긴 오버워치 산하 조직인 블랙워치의 사령관 파이가 이 이야기를 했습니다.​


    >


    그녀가 탈론들과 손을 잡았지, 세뇌당했잖아, 납치당해 협박당하고 있잖아. 그렇지 않다면 탈론들이 그녀의 조사 결과를 훔쳐갔을지도 모르고.현장에서 그 저격소총을 사용한 사람은 벨, 자신이었다. 그는 도난사건을 막기 위해 현장에 투입된 오버워치 요원들을 무차별 공격했다. 작전에 참가한 지미는 그녀와 조우해 그녀가 세뇌되었는지, 자신의 의지로 움직이는지에 대해서는 알 겨를이 없지만... 이렇게 말했죠.탈론의 적은 죽음뿐이었다.​


    >


    이번 작전은 가면론에 들어간 그녀를 다시 회유하는 것. 이 작전이 가면론자들에게 경촌을 날리는 본보기가 될 것이다."이런 식으로 당신을 다시 만과에서 하고 싶었던 게 아니었어요, 벨" 도대체 그동안 당신에게 무슨 일이 있었나요? 단독 속에서 생각하면서 진이 말랐다 세수를 했습니다.


    [방탄소년단 빙/김석진 빙]GOT7오버 워치.세계관이 너무 감정에 들어가서 써봤어요.사실 취향대로 바꿨거든요.way스토리로 바빠서 쓸시간이 많지 않네요. 틈틈이 쓰던 글을 띄워놓고 자러 갑니다.저는 도요하나도 출근할 운명이 되고 말았으니까요.(소곤소곤) BTS X OVER WATCH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