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구 중년여성의류 <란마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08:32

    타라의 중년 여성의류 <란마> 주름옷 주름옷 주름옷 옷 옷 옷 옷 옷! 사실은 내 스타일 ♡ 양가 집의 구성원의 생일이 집중된 11월이 나에게는 가족의 월...이자 돈이 기하 급수적으로 척척 흐르는 월 wwwww 돈도 돈이지만, 때가 있으면 선물 뭐라도 사야해? 분한것은, 우리집, 나의 동거남은, 별소미를 갖고싶습니다. 상념은 언제나 여자 몫 결혼이 이렇습니다.여러분, 이제 말 안 해도 잘 알죠?숙모님과 친정어머니에게 드릴 옷 예쁜 것이 있는 줄 알고 중년 여성의류 브랜드 메카 www 동아백화점 쇼핑을 다녀왔습니다.돈 핀 3층의 주름 옷으로 유명할 수 없습니다 갔습니다만, 이쪽의 원피스를 비롯한 주름 옷이 기대 이상으로 저의 스타일과 놀랐어!최근 탈 패딩류 50%세일해서 용봉 인만 롱 패딩 지르지 마시고 부모님도 타우이우이다 롱 퍼팅 하그와잉 사다 줄까요^^


    >


    >


    >


    오~ 이 재킷 지금 계절과는 조금 맞지 않지만, 제 스타일 제가 어렸을 때부터 화려함을 좋아했습니다.데헷


    >


    ▲이런 다운은 디자인도 심플하고 예쁘게 떨어져 있고, 연령대별 없이 자신의 옷을 입어도 귀엽죠?! 실은 저 최신 인기 롱 패딩 몇 개인지...차 없이는 별로 외출하지 않기 때문에, 돼지 패딩은 필요 없습니다.움직임이 둔해져 정예기 운전에 방해가 된다.ᄒᄒ 운전하는 사람은 이런 얇고 따뜻한 패딩이 더 편해요!


    >


    >


    >


    주름살이 매력 있네요.인하댄 눈에 울어머니 스타 1이람은소..컬러감도 독특한 것이 거울에 맞추어 보니까 나도 정말 잘 어울렸어^^;;;제가 1단 배 더 빼고 다시 옵니다.(가수)


    >


    >


    주름살은 이렇게 꽉 찬 스타 하나다.광택이 있는 소재이므로 움직일 때마다 색상의 변이가 두드러지게 아름답다.


    >


    요즘 란까지 5만원 이상 사면 쇼트 스카프를 증정하는데 저는 브라운에게 받아왔어요!


    >


    >


    어때? 내가 똥손이라 코디가 서투르니까.이쁘죠~응 ᄒᄒ 아 물론 스카프가~


    >


    >


    >


    저는 평소에 원피스가 괜찮고 거의 원피스만 입는 편이라 눈에 띈 이것!! 컬러감은 이것뿐이고, 제가 매일 거의 퍼지는 스타일은 싫어서 패스


    >


    >


    >


    패딩은 모드 50%할인 중!컬러도 예쁘고 디자인도 예쁘네요.


    >


    결국 조끼를 하려고 했네요.+엄마 세대분들 중에 주름옷 매니아 은근히 많잖아요.~ 착한 가격에 예쁜 디자인의 주름 옷 구경하는 동아 백화점 라은마 출동하고 보세요!원피스에서 주름 바지, 카디건까지 정말 다양했다.란마 매장은 3층의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오면 오른쪽에 바로 붙어 있습니다^^


    중년 여성 의류 란마 동아 백화점 쇼핑점 3층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