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새 요금제 : 모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18:07


    남편과의 기브 앤 테이크 ​ 오빠가 큰 일을 하고 줘서 보답으로 오팔 때문에 결제한 4천원. ​ ​ ​ ​ 넷플릭스!그런데...모바하나 전용 요금제가 새로 생긴 거에요!넷플릭스, 1개월 무료로 ​ 30days무료··토일 현혹했지만...​


    >


    나는 기위...... 사용했습니다 (웃음)


    그뿐만 아니라 적어도.. 해 줄 듯 왜 하는 거야!! ㅋㅋ


    ​ ​ 무바 1전용 요금제가 뭔가 해서 찾아보지!?한국에는 아직 없는 것 같아요.​


    >


    원래 베이직으로 결제했는데~~~​ 12000원 정도 되니까...한달 거르지 않고 도박을... 토미 도우이도에의 금액. 1년에는 여기 ​ ​ ​ 그런데!무바 1전용 금액... 4천원도 안 된데요 조 1?​ ​ 정 이야기, 어메이징한 금액


    >


    조건은~~베이직과 같은데 오로지!! 차이점은 ~~컴퓨터와 티비에서 볼수 없다는것! 그런데 어차피 ~~~ 남편은 오로지!! 핸드폰으로만 봐서, 저는 태블릿으로 보면 상관없어요.~~젤 좋은점은 모바일 전용 요금제로 태블릿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최고인 것 같아요.


    ​​


    >


    이렇게 노트북으로 보려고 하니!?


    >


    시청불가!! 가 나옵니다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그래서 역시 이상한 점 발견~예전에는 분명...계정을 두개로 하면.. 동시 시청을 할 수 있었는데..


    >


    이젠... 안되겠군기름?


    팟... 어색해졌어 #넷플릭스 .. ㅋㅋㅋ ​'​ ​ 이제....몇편 보고.4천원 본전 뽑고도 남용.나는 요즘 the politician보다·폴리티션 보고있는데 존잼이었잖아~~ 넷플릭스 요금제 #넷플릭스 모바하나


    댓글

Designed by Tistory.